[단독] 이찬원 ‘힘을 내세요’ 콘서트 영상 1000만뷰 돌파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의 '힘을 내세요' 콘서트 영상이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0월 31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의 ‘힘을 내세요 Live Clip’ 영상은 5일 기준으로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서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영상에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지난해 첫 단독 콘서트 'Chans Time' 콘서트 오프닝에서 선보인 '힘을 내세요' 무대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찬원의 '힘을 내세요'는 이찬원 첫 미니 앨범 '선물' 타이틀곡으로, 힘든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을 위한 위로의 메시지가 잘 드러나는 곡이다.

 

 

긴 펜데믹 상황에서 힘겹게 버티고 있는 사람들에게 공감하며 힘을 내라고 응원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팬들은 “1천만뷰 돌파 축하해요”, “보는 이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는 미소천사”, “1천만뷰 넘어 2천만뷰 가자” 등 다양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와 함께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이찬원은 생애 첫 정규앨범 'ON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이찬원의 정규앨범은 지난 1월 25일 오후 6시부터 예약 판매가 진행됐다.

 

이와 함께 현재 MC를 맡고 있는 JTBC '톡파원 25시', KSTAR '도원차트' 시즌2, JTBC '안방판사',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불후의 명곡' MC를 보면서 앨범 홍보를 위해서 오는15일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방송 출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앨범이 발매되는 오는 20일 주간에는 다양한 방송과 함께 음악방송에 출연할 것으로 방송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이찬원의 자작곡 참여 외에도, 그의 전작인 미니 앨범 '선물'을 통해 협업했던 고성진, KHAI, PUNCH가 참여했다. 또한 '참 좋은 날' 싱글에 함께 했던 오승은, 박종근 등의 작사, 작곡, 편곡자 라인업 재참여가 돋보인다. 

 

한 번 작업을 했던 만큼, 아티스트 이찬원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이들의 참여는 곡의 완성도를 높일 전망이다.

또한, 'ONE'을 통해 처음으로 함께 작업을 진행하게 된 싱어송라이터 연규성, 마아성 등의 참여는 이찬원의 첫 정규 앨범을 더욱 다채롭게 할 예정이다.

더구나,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찬원은 고혹적인 금발 비주얼로 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은 오는 20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