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민규 ‘티켓 파워’,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1차 티켓팅 전석 매진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DKZ 민규가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1차 티켓팅부터 전석을 매진시키며 새로운 기대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DKZ 민규는 2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된 뮤지컬‘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 1차 티켓팅에서 출연 회차를 모두 매진시키며,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DKZ 민규가 매진을 기록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북한 남파특수공작원 3인방이 조국 통일이라는 사명을 안고 남한의 한 달동네에 잠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민규는 최연소 남파 요원인 리해진 역을 맡아 열연한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1차 티켓팅이 오픈되자마자 팬들 사이 치열한 티켓팅이 이어진 것은 물론, 새로운 작품으로 돌아온 민규의 행보에도 기대가 높아지는 중이다. 민규의 출연 회차 매진 소식에 다음 티켓팅을 기다리는 이들 또한 늘고 있다.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로 실력을 인정받으며 뮤지컬에 성공적으로 입문한 DKZ 민규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배우 김찬호, 오종혁, 백인태와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뜨거운 관심과 함께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스팟 영상도 공개되며 민규의 비주얼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았다.

 

한편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는 오는 3월 4일부터 5월 7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