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3월 앙코르 콘서트 '호시절' 서울서 개최…예매는 언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장민호가 앙코르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장민호는 오는 3월 4일과 5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호시절: 好時節’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11월부터 올 1월까지 대구, 광주, 성남, 부산, 창원, 인천까지 3개월간의 콘서트를 총망라하는 앙코르 콘서트로 전국의 팬들이 주신 많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만든 만남의 장이다.

콘서트 타이틀 명인 ‘호시절’은 ‘우리 마음 속 깊은 곳의 추억’이라는 뜻으로, 팬 분들과 함께한 소중한 모든 시간이 쌓여 지금의 우리가 있으며 앞으로 함께 만들어 갈 ‘호시절’을 그려보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두 번째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보답하는 의미로 준비한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는 다시 한 번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고자 좀 더 알찬 곡 구성과 무대로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장민호는 현재 TV조선에서 방영 중인 ‘미스터트롯2’ 마스터로서도 활약하고 있다.

또한 ‘2월 최고의 앨범’ 선정 투표에서 ‘ETERNAL’로 2위를 차지하는 등 계속해서 ‘호시절: 好時節’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장민호 ‘호시절: 好時節’ 서울 앙코르 콘서트는 오는 2월 7일 예매를 진행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