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피엘, 싱글 'WE ARE' 발매…잠들기 전 행복한 상상 담아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지난 10월 발매한 'Marigold'에서 재즈풍의 리듬에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보였던 피엘이 이번 신보 'WE ARE (Acoustic)'를 통해 올해 마지막 팬들을 찾아간다.

 

PL (피엘)은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새로운 싱글 'WE ARE (Acoustic)'을 공개한다. 이번 싱글은 지난 7월 발매한 EP ‘TIMELESS’의 수록곡인 'WE ARE'의 어쿠스틱 버전의 곡으로 잠들기 전 행복한 상상을 노래로 표현했다.

 

이번 신곡은 따뜻하고 풍성한 악기들의 연주와 PL (피엘)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앙상블을 이뤄 원곡과는 색다른 감동을 안긴다. 

 

피엘은 음악을 통해 낭만을 잊지 말자고 노래하며,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잠시 잊었던 꿈과 사랑을 상기시키는 음악을 만든다. 모두가 좋아할 만한 쉬운 멜로디로, R&B와 팝 음악부터 감성 발라드와 OST까지 섭렵하며 음악적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번 싱글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감성적이면서도 특유의 묵직한 보컬로 대중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한편 'WE ARE (Acoustic)'은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