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겨울 신곡 ‘하얀선물’ 클레버TV서 16일 오후 5시 공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클레버이앤엠의 전속 아티스트 비타민이 3년 만에 겨울 앨범으로 돌아온다.

 

이번 신곡을 통해 2019년 ‘네꿈내꿈’을 마지막으로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비타민표 겨울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3년 만에 다시 선보이는 비타민의 겨울 앨범 ‘하얀 선물’은 비타민의 전속 프로듀서 Ivory와 아스트로, 위클리, 앨리스 등 인기 아이돌 음반에 다수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서 nomasgood이 만나 함께 작업했다.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멜로디에 리드미컬한 신스팝 트랙으로 사운드에 트렌디함을 더하면서도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악기들을 사용해 연말의 설레는 감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첫눈이 내려온 세상이 하얀 어느 날, 날 만나러 올 누군가를 기다리는 마음, 또 그 약속을 기대하며 첫눈을 기다리는 마음을 담아낸 작사가 김창훈 특유의 소녀적인 가사는 비타민의 겨울 앨범을 기다리던 팬들에게 몽글몽글한 설렘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이전보다 더욱 성숙해진 비타민 멤버들의 보컬과 안무가 황기하의 감각적인 안무 또한 이번 음악의 감상 포인트 중 하나다. 

 

비타민의 17번째 싱글 <하얀 선물>의 뮤직비디오는 오늘(16일) 오후 5시 클레버TV에서 전격 공개된다. 오랜 시간 기다렸을 팬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비타민의 이번 앨범이 노래를 듣는 모두에게 첫눈 같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