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도연, 7일 디지털 싱글 '해피 드림'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도연이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도연은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Happy Dream(해피 드림)’을 공개했다. 

 

이번 디지털 싱글 ‘Happy Dream(해피 드림)’은 도연의 편안한 음색으로 세련되면서 포근한 느낌을 만들어주는 알앤비 곡이다.

 

소울, 펑크 쪽 리듬 기타와 청량감 있는 스트링 사운드로 기분 좋은 드라이브 감이 곡 전체를 아우른다.

 

도연은 “꿈꾸지 않는 시간의 우리는 너무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기에 조금의 위로와 행복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을 풀어낸 곡”이라고 설명하며 대중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도연은 지난 3월 라디 (Ra.D)의 프로듀싱 위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린 보컬리스트로 그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첫 번째 솔로 ‘Happy Dream(해피 드림)’으로 돌아오는 만큼, 어떤 독보적인 감성과 보이스를 선보일지 뜨거운 기대가 모인다.

 

한편 도연의 앨범을 발매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