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 ‘BCS12기 송년회·정기총회’ 엔딩 공연 성료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방송과 함께 연말을 맞이해서 전국 지역축제 등 다양한 행사의 엔딩 무대에 서며 바쁜 공식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다.

 

이찬원은 지난 6일 경상일보 비즈니스컬처스쿨(BCS) 제12기(회장 김홍찬) 원우회 송년회 및 정기총회에서 공연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과 함께하는 디너쇼’로 원우와 가족, 지인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롯데호텔 울산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팬들에 의해서 처음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았다.

 

 

BCS 12기 윤순옥 원우의 시 낭송을 시작으로 개그맨 배동성의 원우님들과 토크 시간, 계림국악예술원, 트로트 가수 양양, 이찬원 등의 공연이 이어져 송년의 마무리하는 시간과 함께 2023년을 맞이하는 시간을 함께 했다.

 

김홍찬 원우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BCS 12기는 지난 3월 14일 첫 개강을 시작으로 14번의 강의와 각종 행사를 통해 원우의 정을 다져왔다”며 “원우들과 가족 지인들을 모시고 송년의 밤을 같이 할 수 있어 더욱 즐겁고 새해에도 서로서로 아끼고 위하는 따뜻한 정을 나누는 12기가 되자”고 말했다.

 

 

이찬원은 이날 자신의 대표곡인 ‘편의점’, ‘그만갑(그댈 만나러 갑니다), ’진또배기 등을 부르며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찬원은 KBS2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JTBC '톡파원 25시'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오는 2023년 1월에는 JTBC '안방판사' 파일럿 프로그램의 MC로 전현무, 오나라, 홍진경과 함께 4MC로 활동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