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 트레일러 영상 공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존박이 크리스마스 싱글 발매를 앞두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일 가수 존박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복고풍 느낌의 TV쇼 컨셉을 착안해 빈티지하고 따뜻한 겨울 시즌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영상 내에서 존박은 '존박의 러브어게인' 프로그램의 mc 컨셉으로 등장해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 놓인 소파에 앉아 소개 멘트를 자연스럽게 구사했다.

존박은 "안녕하세요, '존박의 러브어게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라는 인사멘트와 함께 포문을 열었다. 이어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내실지 걱정되신다고요?"라며 "바로 저 존박이 대답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라는 멘트를 끝으로 발매일인 2022년 12월 8일을 가르키는 숫자가 전화번호처럼 자막에 표기되며 컴백을 예고했다.

복고풍 느낌과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트리, 전화기 등의 각종 소품들을 배치, 다가오는 12월의 따스한 겨울 분위기를 조성해 새 앨범의 정취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존박의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은 오는 8일 발매되며 타이틀 곡인 'Love Again'과 수록곡 'Save Our Christmas'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