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이찬원 해설위원 맡은 ‘고척돔 자선 야구대회’ MBC 스포츠+ 생중계

12월 3일 오후 1시, MBC 스포츠 플러스 유튜브 채널에서도 라이브로 방송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이찬원이 야구 해설위원을 맡은 ‘제10회 자선 야구대회’가 오는 12월 3일 고척돔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MBC 스포츠 플러스는 12월 3일 오후 1시에 자선 야구경기대회를 생중계하며, MBC 스포츠 플러스 유튜브 채널에서도 오후 1시부터 라이브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이번 자선경기대회의 티켓은 지난달 25일 티켓링크에서 오후 2시에 오픈이 되자마자 5분 후에 전석이 매진되면서 다시 한번 이찬원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자선 야구대회는 올해로 10회째인데, 이번처럼 모든 티켓이 10분도 채 안 돼서 전석이 매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듯 이찬원이 야구 해설을 맡은 이번 자선야구대회는 MBC 스포츠 플러스 채널로 라이브 방송이 될 예정이며, 유튜브로도 생중계가 된다. 이찬원이 야구 해설을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맡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희망 더하기 자선 야구는 양준혁 야구재단이 취약계층 지원과 스포츠를 통한 청소년 인성 함양 등을 위해 개최해 온 국내 유일의 자선 야구대회다. 

 

이번 야구대회에는 양준혁, 이종범 등 전 현직 프로야구 선수는 물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 선수 등 메이저 리거, 유명 트로트 가수인 이찬원 등도 참석한다. 

 

이찬원은 양준혁 이사장의 영남대학교 직속 후배로 방송에서 인연을 맺고, 양준혁 이사장의 결혼식 축가를 맡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이찬원은 ‘탈북청소년 야구대회’ 경기의 해설을 맡게 됐다.

 

이날 행사가 끝나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그랜드호텔에서 진행이 되는 저녁 7시 행사에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은 KBS2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JTBC '톡파원 25시'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