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2022 상상유니브 집현전 페스티벌' 성료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KT&G가 뮤직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KT&G는 24일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진행된 뮤직 페스티벌 '2022 상상유니브 집현전 페스티벌'을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상상유니브 집현전은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갖춘 대학생들이 미래의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2020년부터 해마다 진행되고 있다.

올해는 백지영·김태우, 쿤타·신스, 김태원·한경록 등 뮤지션들이 보컬·랩·밴드 각 분야의 멘토로 참여했다. 최종 경연에 나설 12개 팀을 직접 선발했다. 이들은 최종 결선 진출 12개 팀을 대상으로 프로듀싱과 음원녹음 등 1:1 멘토링을 진행했다.

총 391개 팀이 참여해 치열한 경쟁을 벌여 12개 팀이 결선에 진출했다. 일반 관람객 약 2000여명이 찾은 가운데 멘토 6인의 축하 공연인 퍼포먼스와 결선 진출 12개 팀의 최종 경연 무대인 경쟁이 펼쳐졌다. 결선 무대를 포함한 '상상유니브 집현전'의 예선부터 본선, 멘토링 등 전 과정은 KT&G 상상유니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시형 KT&G 유니브운영부장은 "상상유니브 집현전이 차세대 뮤지션을 꿈꾸는 대학생들의 재능을 펼치는 장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세대 아티스트 발굴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