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 OST 파트2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개성넘치는 뮤지션들이 참여한 '유니콘'의 두 번째 OST가 공개된다.

8일 정오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 OST Part.2가 발매된다. 이번 싱글에는 에스나(eSNa)와 미고(Meego)가 부른 '다가와' 및 벤자민(Benzamin), 맨디(mmddyy)가 부른 '방명록' 등 총 두 곡이 수록됐다.

첫 번째 트랙 '다가와'는 레트로적인 요소가 잘 가미된 R&B 장르로, 프로듀서 겸 가수 에스나와 독보적인 감성을 지닌 미고가 가창해 환상적이고 개성 강한 보이스 컬러가 잘 어우러지는 트랙을 완성했다.

 

특히 '다가와'는 극중 직장 동료인 애슐리(원진아 분)와 제이(이유진 분)의 묘한 러브라인을 담아낸 듯한 가사로, 설레는 마음과 동시에 좋아하는 마음이 들킬까 봐 떨리는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내며 리스너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낸다.

 

두 번째 트랙 '방명록'은 어쿠스틱 피아노 선율 위로 래퍼 벤자민의 감성적인 랩핑과 신예 R&B 팝 뮤지션 맨디의 유니크한 보컬이 돋보이는 트랙이다. 대중적이고 트렌디한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라이머리와 GENESIO, 벤자민이 합을 맞춰 감각적이면서도 여운을 남기는 트랙을 완성시켰다.

‘유니콘’의 음악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D.P.'의 음악감독이자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인기 프로듀서로 활약해 온 프라이머리가 음악감독을 맡았다. 현실을 풍자하면서도 무겁지 않고 유쾌하게 그린 작품 색깔에 따라 OST 또한 담백하면서도 트렌디한 음악에 개성 강한 보이스를 지닌 뮤지션들로 라인업을 꾸려 유쾌한 스토리라인을 더욱 배가시키는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쿠팡플레이 '유니콘'은 은은하게 돌아있는 맥콤의 CEO 스티브(신하균)와 크루들의 대혼돈 K-스타트업 분투기를 그린 시트콤이다. 작품만큼이나 개성 넘치는 OST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유니콘' OST Part.2는 8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