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브(Yves)가 글로벌 아티스트 언더스코어(Underscores)와 만났다.
24일 소속사 파익스퍼밀에 따르면, 이브와 언더스코어(Underscores)가 함께한 리믹스 음원 'Do It (Yves Remix)'은 지난 22일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Do It (Yves Remix)'은 언더스코어가 지난해 11월 선보인 곡을 리믹스한 버전이다. 밝은 일렉트릭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결합한 댄스 팝 트랙으로, 이브의 개성 강한 음색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트렌디한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이브는 가창은 물론 톱 라인 일부 작곡과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두려워하지 마', '조금도 망설이지는 마' 등 긍정적인 메시지를 녹여낸 한국어 노랫말로 리스너들에게 응원을 건넸다.
이브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Do It (Yves Remix)'의 발매를 예고하는 비주얼라이저를 게재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이브가 글로벌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이브는 지난해 8월 발매된 세 번째 EP 'Soft Error'의 수록곡 'Soap (feat. PinkPantheress)', 'Aibo (feat. Bratty)'를 통해 핑크팬서리스(PinkPantheress), 브래티(Bratty)와 음악적 시너지를 자랑했다. 이브는 잇단 글로벌 아티스트와 함께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하며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그려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