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27일 감성 발라드 신곡 ‘Lonely Dream’ 발매

 

가수 장미가 오는 27일 오후 6시 싱글 ‘Lonely Dream’을 발매하며 감성 발라드로 돌아온다.

‘Lonely Dream’은 끝내 이루어지지 못한 사랑을 향한 그리움과, 꿈에서라도 다시 만나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을 담아낸 POP Ballad(팝 발라드) 곡이다. 은은하게 번지는 몽환적인 코드 진행과 따라 부르기 쉬운 훅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깊은 밤의 고요한 외로움과 감정의 흐름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이번 곡은 작곡가 쭝이(J2)가 작업을 맡아 서정적인 발라드 감성과 현대적인 팝 사운드를 균형감 있게 완성했다. 여기에 장미 특유의 애절하면서도 맑은 보컬 톤이 더해져 사랑의 잔상과 꿈속의 감정을 한층 깊이 있게 전달한다.

장미는 걸그룹 라임소다 출신으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후 치어리더로서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 웹드라마와 다양한 방송·광고 출연을 통해 폭넓은 대중성과 매체 경험을 쌓아왔다. 이번 ‘Lonely Dream’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감성과 보컬 표현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싱글은 포바이포 크리에이티브와 가수 미러볼(순순희)이 함께 제작한 프로젝트 앨범으로, 음악과 영상 전반에 걸쳐 완성도 높은 감성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제주도에서 촬영돼 자연 풍경과 고요한 공간을 배경으로 곡이 지닌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확장한다.

‘Lonely Dream’은 외로운 밤, 지나간 사랑과 마주하는 순간의 감정을 담담하게 그려내며, 리스너들에게 잔잔한 여운과 깊은 공감을 전하는 이지리스닝 발라드 트랙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