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TOP5 출신 이병찬이 12월 콘서트 매진 이후 티켓 추가 오픈을 확정지었다.
27일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병찬은 지난 25일 예매처 NOL(놀) 티켓을 통해 단독 콘서트 ‘Would you Merry me?’(우드 유 메리 미?) 티켓을 오픈,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발라드계 아이돌’다운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이에 이병찬은 오는 28일 정오 티켓 추가 오픈을 확정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티켓 오픈 후 전석 매진을 달성했던 단독 콘서트 ‘Would you Merry me?’는 ‘우리라는 우주 안에서 영원을 약속하자’라는 로맨틱한 메시지를 담았다. 공연명은 결혼을 통해 영원을 약속하자는 의미가 담긴 ‘Would you marry me’에서 착안, 크리스마스를 나타낼 수 있는 단어 ‘merry’를 변형함으로써 12월 연말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예고했다.
특히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이병찬은 자작곡인 ‘우리 우주로’ 무대를 처음 공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사고 있다. 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무대뿐 아니라 인기곡들을 비롯해 신곡 ‘에겐남’까지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준비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그는 최근 신곡 ‘에겐남’ 발매와 BTN라디오 ‘울림스페셜’ DJ로도 팬들을 가까이 만난 바 있다.
이병찬의 단독 콘서트 ‘Would you Merry me?’는 오는 12월 27일 오후 7시 서울 공감센터에서 열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