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소나눔마을, ‘Growing together' 사회적경제송 정식 음원 발매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외교부 소관 국제개발협력 NGO 사단법인 비소나눔마을은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Growing together(부제: 사회적경제송)를 발매했다.
 
피처링에는 WFK 42기 청년봉사단 캄보디아 A팀 단원들이 참여했으며 청년들의 성장과 사회적경제의 방법을 통한 선한 가치를 나누는 방법을 노랫말로 담았다.
 
본 모의 창업형 영상 콘텐츠 봉사활동에 참여한 청년들은 전공 분야 등을 활용해 캄보디아 농가의 소득 증대 방안을 논의 후 이를 협동조합의 형태로 풀어가고, 음식물 쓰레기 문제를 바이오매스를 이용한 친환경적 에너지 개발 방안을 연구하기도 했다.
 
또한 현지 시골 노인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문화교류 홈스테이를 통해 사회적기업형으로 노인들의 자립 방법을 고안하기도 했다. 이러한 활동을 담은 Growing together의 뮤직비디오에는 특별히 현지 캄보디아 참가자들이 함께 참가해 의미를 더했다.
 
이지희 (사)비소나눔마을 이사장은 “한국과 캄보디아 청년들이 함께 개발도상국의 문제를 해결하려 했으며, 이 과정 속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고 음원 발매로 이러한 선한 가치를 지속해서 나누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사)비소나눔마을은 이 외에도 Share Vision and Hope 앨범을 통해 국내외 비전과 소망을 나누는 일을 알리고자 음원을 발매한 바 있으며, 2017년 청년 사회적기업가들의 도전을 나눈 토크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NGO로서 다양한 방법으로 국내외 선한 가치를 나누는 일을 진행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