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SBS '식자회담' 예고편…전현무 “찬원아 너 SK광고 찍겠다?” 큰 웃음

이찬원, 최태원 회장과 전현무와 공동 MC 맡아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오는 8월 9일 저녁 11시 30분 SBS '식자회담' 특병방송이 6회 동안 편성될 예정이다. 최근 포스트코로나를 맞이해 많은 외국인들이 한국을 찾는 만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찬원의 팬들은 “음식재료에 대해서 방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이찬원이 MC를 맡으니 기대가 된다”고 응원의 글을 남기고 있다.

 

오는 8월 9일 방송을 앞둔 SBS '식자회담'은 유튜브에 방송 예고편을 업로딩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예고편에서 MC 전현무는 “찬원아 너 SK광고 찍겠다”는 말을 건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최태원 회장의 말에 이찬원이 “반성하게 된다”고 말해, 전현무가 “찬원아 무슨 반성까지 하냐? 너 SK광고 찍겠다”고 이찬원을 띄워주는 멘트를 했기 때문이다.

 

이찬원 팬들은 영상을 보고 “이찬원 새로운 프로그램 합류했다. 최태원 회장님과 공동 MC?”, “이찬원 새로운 MC 축하해”, “이찬원, 최태원 회장님과 좋은 인연, CF 하나 부탁해” 등 다양한 축하 댓글과 응원을 보냈다.

 

이찬원은 현재 다양한 방송에서 MC와 고정 출연을 이어 나가고 있다. 그는 JTBC ‘톡파원25시’, KSTSR채널 ‘도원차트’, KBS ‘불후의 명곡’ MC를 맡고 있으며, KBS '편스토랑'에 출연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9일부터는 SBS '식자회담'의 공동 MC를 맡으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이찬원X장민호 ‘민원만족’ 공연은 오는 8월 6일과 7일 대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