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신보 ‘찬란(燦爛)’으로 분위기 변신…짙어진 성숙美


가수 이찬원이 정규 2집 ‘찬란(燦爛)’으로 한층 깊어진 가을 무드를 선보인다.

이찬원은 지난 24일과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찬란(燦爛)’ 콘셉트 포토를 공개, 더 짙어진 성숙미가 엿보이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콘셉트 포토에서 이찬원은 차분한 톤의 배경과 벽에 기댄 포즈로 내추럴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무심한 듯 차분한 시선으로 묘한 긴장감을 안기며 분위기에 변화를 줬다. 가을과 어울리는 짙어진 성숙미에, 이찬원이 정규 2집 ‘찬란(燦爛)’에는 어떠한 스토리를 담았을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후 공개된 포토에서는 선선한 가을 오후 도심 곳곳을 거니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설렘을 자아냈다. 포토 속 이찬원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과 시선 처리로 ‘찬란(燦爛)’의 깊이감을 한층 더 살리며 절제된 남성미를 나타냈다.

앞서 이찬원은 2023년 정규 1집 ‘ONE’(원) 이후 2년 만에 정규 2집 발매를 확정지었다. 두 번째 정규앨범 ‘찬란(燦爛)’은 이찬원의 찬란한 순간들을 엮은 앨범으로, 조영수 작곡가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가수 로이킴, 작사가 김이나, 로코베리를 비롯해 이유진, 한길, 다섯달란트, 이규형이 제작에 참여하는 등 가요계 최정상 라인업이 참여한다.

이찬원의 두 번째 정규앨범 ‘찬란(燦爛)’은 10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