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해찬, 솔로 데뷔 성공적...정규 1집 국내외 음악 차트 1위

 

NCT 해찬이 정규 1집 ‘TASTE’(테이스트)로 각종 국내외 차트 1위에 오르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알렸다.

 

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8일 발매된 해찬의 정규 1집 ‘TASTE(테이스트)’는 국내 주요 음반 차트인 한터차트와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일간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CRZY’(크레이지) 역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주요 음원 차트에 수록곡 전곡이 차트인 하는 등 해찬을 향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다.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브라질, 브루나이, 칠레, 인도네시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멕시코, 노르웨이, 필리핀, 루마니아, 태국, 튀르키예, 베트남, 러시아, 핀란드, 인도, 카자흐스탄, 콜롬비아 등 전 세계 18개 지역 1위를 포함해 일본, 아르헨티나, 홍콩, 대만, 우즈베키스탄, 페루, 스웨덴, 프랑스, 이탈리아, 폴란드, 호주 등 총 29개 지역 TOP10에 올랐다.  

 

당일 오후 6시 공개된 타이틀곡 ‘CRZY’ 뮤직비디오는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거침없이 직진하는 해찬의 스토리를 담았으며,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TASTE OF SUN’(테이스트 오브 선) 속 ‘해의 신’ 콘셉트를 영상 곳곳에 재치 있게 녹여내 팬들로 하여금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신곡 ‘CRZY’의 감각적인 퍼포먼스 신은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였다. 곡의 관능적인 분위기를 살린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해찬만의 유려한 춤선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CRZY’를 포함한 총 11곡으로 구성된 정규 1집 ‘TASTE’는 해찬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으면서도 가장 좋아하는 R&B 장르를 다채롭게 풀어내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