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위시가 세 번째 미니앨범 ‘COLOR’(컬러)로 또 한 번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일 발매된 NCT 위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COLOR’는 국내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초동(발매 후 첫 일주일 판매량) 139만 5217장으로 자체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NCT 위시는 지난 4월 두 번째 미니앨범 ‘poppop’(팝팝)으로 108만 7천 장의 초동 기록을 세운 데 이어, 이번 앨범으로는 139만 5천 장 넘는 수치를 기록하며 ‘2연속 밀리언셀러’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NCT WISH는 지난 6일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에서 팬들과 채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53만 건 이상의 댓글호응을 얻는 등 지난 4월 50만 건으로 자신들이 세운 K팝 최고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하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앨범은 국내 주요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타이틀곡 ‘COLOR’ 역시 멜론 HOT100(발매 30일 이내) 차트 1위, 중국 QQ뮤직 급상승 차트 1위를 비롯해 수록곡 전곡이 TOP10에 랭크된 바 있다.
타이틀곡 ‘COLOR’를 포함한 총 7곡으로 구성된 세 번째 미니앨범 ‘COLOR’는 NCT 위시의 한층 성장한 음악 색깔을 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