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STYLE’, 글로벌 인기...빌보드 재팬 히트시커스 송 1위

 

신인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의 싱글 ‘STYLE’(스타일)이 글로벌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지난 13일 빌보드 재팬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기사에 따르면, ‘STYLE’은 8월 4일부터 10일까지 집계된 빌보드 재팬 ‘히트시커스 송’(Heatseekers Songs)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차트는 일본에서 주목받는 신인 아티스트의 곡들을 라디오, 스트리밍, 다운로드 등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순위를 매기는 만큼, 하츠투하츠를 향한 현지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한다.

 

지난 6월 18일 음원 공개된 ‘STYLE’은 멜론 TOP100 일간 차트 28위(8월 10일 기준)를 기록, 데뷔곡 ‘The Chase’(더 체이스)의 동일 차트 최고 순위(34위)를 뛰어넘으며 릴리즈 약 두 달 후에도 자체 최고 성적을 경신했다.

 

또한 2월 24일 발매된 ‘The Chase’ 역시 6개월 가까이 차트를 지키는 등 두 곡 모두 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멤버 이안은 골반을 이용한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는 ‘The Chase’의 ‘Crop’(크롭) 파트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데 이어, 상큼 발랄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STYLE’의 ‘같이 걷자 난 다 궁금해’ 파트로 또 한번 챌린지 유행을 이끌며 일명 ‘이안 행진곡’ 시리즈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안이 직접 참여한 이번 챌린지의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영상은 합산 4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하츠투하츠는 글로벌 IP 콘텐츠 기업 SAM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캐릭터 ‘캐치! 티니핑’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8명의 멤버들을 ‘캐치! 티니핑’ 캐릭터로 구현한 ‘하투하핑’과 ‘하츄핑’의 동화 같은 우정 이야기를 담은 ‘STYL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는 300만 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STYLE’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 세대에 널리 전하고 있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오는 21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5 K-WORLD DREAM AWARDS’(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 참석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