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키스 메인보컬' 신수현이 여름밤의 설렘을 자극하는 신곡을 선보인다.
31일 소속사 NewBoat에 따르면, 신수현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TODAY IS(투데이 이즈)'를 발매한다. 신수현의 컴백은 지난 3월 발매한 첫 싱글 'i am'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타이틀곡 'Starlit Night(스탈릿 나이트)'는 뜨거운 태양이 저물어갈 때, 함께 떠나고 싶은 소중한 이를 떠올리는 마음을 담은 서머송이다. 소속사 측은 "174 템포의 빠른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강렬한 기타 리프 위 신수현의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져 여름 밤하늘의 공기처럼 시원하고 청명한 곡"이라며 "별이 가득한 밤의 한 장면처럼 오랫동안 기억될 것"이라고 곡을 소개했다.
이 외에도 이번 싱글에는 영화 '위플래쉬'를 떠올리게 하는 긴장감 있는 드럼 연주로 시작되어 점차 고조되는 기타와 다채로운 연주 기법의 베이스로 풍성함을 자아내는 연주곡 'Intro', 마치 한 통의 오래된 편지처럼 말로 다 하지 못한 마음을 대신 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 팬들을 위한 애틋한 고백을 담아낸 선공개 곡 'Love Letter'가 수록된다.
'TODAY IS'는 하루의 흐름 속에서 누구나 느낄 수 있는 사랑의 감정을 다채롭게 그려낸다. 첫 싱글 발매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도약한 신수현은 한층 뚜렷해진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