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이승기 '삭제' 리메이크…'더하기 기억 프로젝트'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김재환이 이승기의 '삭제'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다. 

 

김재환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의 네 번째 앨범 ‘삭제’를 발매한다.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는 지나간 일상에 그리움을 더하고 새로움을 입히는 음원 프로젝트다. 김재환이 가창한 ‘삭제’는 지난 2004년 발매된 이승기의 원곡을 새롭게 재해석한 곡이다.

 

김재환은 섬세하면서도 힘 있는 보컬로 노래를 이끌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후반부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다양한 악기들 속에서도 뚜렷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김재환의 보컬은 ‘삭제’가 가진 깊은 슬픔을 한층 배가시킨다.

 

특히 “사진 속 너를 불러도 보고 / 너를 만져도 보고 / 너무 잔인한 일이야 너를 지우는 일”이라는 애틋한 가사에 김재환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이별 감성을 자극한다.

 

김재환은 원곡의 애절함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특유의 매력을 담은 보컬로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대를 아우르는 명품 보컬의 진수를 선보일 김재환표 ‘삭제’에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감성 보컬 김재환이 가창한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의 네 번째 앨범 ‘삭제’는 13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