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가수협회, K-가요 살리기 나서…'라이브 온' 출범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사)대한가수협회와 문화체육관광부, 아리랑TV가 함께 제작하는 K-가요 살리기 특별 프로젝트 ‘라이브 온(LIVE ON)’이 본격 출범했다.

'라이브 온'은 소규모 대중음악공연장과 대중가수들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지난 20일 아리랑 TV 유튜브 채널에서 대장정의 막을 올렸다.

지난 6월 20일 설운도, 노지훈, 한유채, 강설민, 윤서령을 시작으로 21일 진시몬, 류지광, 로미나, 장하온, 강원, 22일 정훈희, 하유비, 송유진, 이지수, 박하은, 23일 박재란, 김재롱, 강유진, 조한국, 민석, 24일 박상민, 이성욱, 박혜신, 천명훈, 수진이, 27일 한혜진, 영기, 이미리, 하이량, 최대성, 28일 리아, 우연이, 송별이, 강태관, 윤영아가 출연했다.

29일에는 최유나, 안성준, 장보윤, 성빈, 권미, 30일 이박사, 장혜리, 박기찬, 소유미, 강재수, 7월 1일 임주리, 재하, 손헌수, 설하수, 민원준 등 레전드부터 재야의 고수, 신인유망주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550명의 가수들이 출동한다.

대한가수협회 이자연 회장은 "라이브 온 소규모 대중음악 공연지원 사업은 대중가수의 일자리 창출은 물론 새로운 원석들을 발견하고, 장기간 코로나로 침체 된 가요계와 공연산업에 활력을 불어넣는 기폭제가 될 것”이라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