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영탁, 첫 정규앨범 ‘MMM’ 7월 4일 컴백 앞두고 트랙 리스트 총 12곡 선공개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가수 영탁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섰다. 영탁은 오는 7월 4일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오는 22일 ‘2022 대한민국 육군 호국 음악회’에 초청받았다.

 

이날 초대 가수로는 소프라노 김순영씨와 트로트 황태자 가수 영탁이 출연할 예정이다. 본지 취재결과에 따르면 이날 ‘2022 대한민국 육군 호국 음악회’에는 육군본부에서 진행하며 일반 관람객들도 참여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영탁 소속사 밀라그로는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탁의 첫 정규 앨범 ‘MMM’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검정색 배경과 깔끔한 폰트가 어우러져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영탁은 16일 트랙 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스포일러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굴 전망이다.

 

영탁은 오늘(16일) 총 12곡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담’, ‘재잘대’, ‘우주선’, ‘신사답게(MMM)’, ‘Second Chance’, ‘달이 되어’, ‘머선 129’, ‘찬찬히’, ‘갈색우산’, ‘아내’, ‘한량가’, ‘안녕 김녕(with 송영주 트리오)’ 등 총 12곡이다.

 

 

한편 영탁은 오는 7월 4일 첫 정규앨범 'MMM'으로 돌아온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