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최유리, tvN 드라마 ‘별똥별’ OST ‘원트 기브 업’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3일 OST 제작사 블렌딩(VLENDING)에 따르면 같은 날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최유리가 가창한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연수/연출 이수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메이스엔터테인먼트)'의 OST Part.5 '원트 기브 업 (Won't give up)'이 발매된다.


'원트 기브 업'은 고된 삶에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곡으로 어쿠스틱 사운드와 감성적인 가사가 잘 어우러진다.

최유리는 제29회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꾸준히 담담하고 묵직한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그는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는 드라마 ‘별똥별’ OST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 제 목소리가 드라마에 좋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곡에서 주고자 하는 메시지가 가장 담긴 부분은 ‘후렴구’이다. 이 부분을 집중해서 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감성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가창한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의 다섯 번째 OST  '원트 기브 업 (Won't give up)'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