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제이콥, 美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장식…광고 송출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제이콥이 뉴욕 타임스퀘어를 장악했다.

 

2일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에 따르면 제이콥은 앞서 진행된 타임스퀘어 광고 투표에서 63.60%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뉴욕 타임스퀘어에 현지 시각 기준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일주일간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

 

후즈팬은 2일 오전,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제이콥 생일 광고의 현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제이콥의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과 비주얼이 담겨 현지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광고는 제이콥의 글로벌 팬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의미를 더했다.

 

제이콥이 등장하는 광고 구좌는 뉴욕의 타임스퀘어 심장부로 알려진 'tkts' 바로 옆 건물, 가로 4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후즈팬에서는 생일을 맞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광고 구좌를 놓고 매주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진행한다.

 

현재 6월 4주 차에 생일을 맞는 엔하이픈 선우, 블리처스 주한, DKZ 기석, 슈퍼주니어 려욱, DKZ 세현, 시그니처 셀린이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다. 해당 투표는 오는 6월 6일 오전 11시에 마감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