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케익, 오늘(2일) 스핀오프 싱글 'HELP'로 3개월 만에 기습 컴백

 

싱어송라이터 썸머케익(SUMMER CAKE)이 3개월 만에 신곡을 기습 발매한다.

 

썸머케익은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핀오프 싱글 'HELP'(헬프)를 발매, 감각적인 음악 스토리텔링을 이어간다.

 

신곡 'HELP'는 'Fake Loveism'으로 독창적인 사랑의 서사를 이어온 썸머케익의 스핀오프 싱글로, '나를 해치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나를 망가트리는 이에 대한 끌림을 멈출 수 없어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모습을 노래했다. 언제든 돌아올 곳이 있는 것을 아는 남자, 그리고 기다림에 지치지만 떠날 수 없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신곡은 R&B 장르의 곡으로, 독특한 느낌의 인트로를 시작으로 미니멀한 사운드와 이에 대비되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몽환적인 무드를 극대화했다. 코러스에서는 신스 베이스와 보컬찹 등 점차 다양한 소스가 추가되면서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R&B 아티스트 제로(JERO)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태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썸머케익의 매력적인 음색과 독보적인 감성에 제로의 세련된 보이스와 얹어지며 곡 스토리텔링의 설득력을 높였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HELP' 뮤직비디오에는 짙고 화려한 조명 아래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고혹미를 뽐내는 썸머케익의 새로운 모습이 그려진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썸머케익과 제로가 직접 출연해 남녀 사이의 복잡다난한 감정을 연기하며 리스너들의 짙은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지난해 12월, 첫 번째 싱글 'Love Villain'으로 국내 정식 데뷔한 썸머케익은 'Dirty My Clothes', '사람들 앞에선 안돼' 등 썸머케익만의 독창적인 사랑의 서사가 담긴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썸머케익은 의류 브랜드 타게토(Targetto)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웹예능 '후스더보스'의 경연을 통해 싱글 'ALL EYES ON US'를 발매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썸머케익의 스핀오프 싱글 'HELP'는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