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톱7, 23일 마지막 싱글 '약속' 발매

 

'불타는 트롯맨' 톱7의 마지막 팬송이 공개된다.

 

'불타는 트롯맨' 톱7(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은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약속(You and I)'을 발매한다. '불타는 트롯맨' 톱7은 종편 MBN의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비롯해 상위 7위 안에 든 트로트 가수를 말한다.

 

'약속'은 '불타는 트롯맨' 톱7이 1년 6개월의 활동을 마무리하며 팬들을 위해 준비한 마지막 선물과도 같다. 그 동안 많은 사랑과 열띤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팬송으로, 톱7 멤버 전원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더해 완성됐다는 것

 

특히 '불타는 트롯맨' 톱7이 모여 발매하는 마지막 곡인 만큼, '불타는 트롯맨' 유닛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와 신에손(손태진, 신성, 에녹)을 통해 멤버들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한경수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불타는 트롯맨' 톱7은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약속’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서 멤버들은 아름다운 하모니로 신곡 일부를 공개했다. 티저 속 팬들이 직접 찍은 톱7의 사진은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톱7은 그 동안 약 7개월간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시애틀, LA 등에서 첫 미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개인 활동을 비롯해 유닛 활동, 각종 방송 출연 등 다양한 형태로 팬들과 소통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1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