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가 신곡 ‘너티 너티(Nutty Nutty)(Feat. 제시)’로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13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백호는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너티 너티(Feat. 제시)’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이 영상에는 댄서 가비가 특별 출연해 곡의 파워 넘치고 섹시한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했다.
백호는 강렬한 비트와 조화를 이루는 시크하고 절도있는 안무를 다양한 각도에서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탄탄한 근육은 그의 관능적인 퍼포먼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댄서들과 합을 맞추며 뜨거운 열기를 내뿜던 백호의 섹시미는 가비가 등장하며 폭발했다. 가비는 ‘섹시 댄서’답게 아찔한 표정과 그루브로 보는 이들을 홀렸고, 두 사람은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특히 백호와 가비가 핀 조명 아래에서 물을 튀기며 춤을 추는 장면은 흥겨운 댄스 파티를 연상케 했다.
‘너티 너티(Feat. 제시)’는 이국적이고 화려한 사운드가 특징으로, 파워풀한 비트 위에 백호와 제시의 목소리가 맞물린 중독성 강한 댄스곡이다. 이 곡은 공개 당일 두 시간 만에 벅스 실시간 차트 정상을 밟았다. 제시, 허니제이, 가비, 르세라핌 허윤진, 이채연 등 ‘핫’한 스타들이 참여한 댄스 챌린지 역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백호는 KBS2 예능 ‘메소드 클럽’에서 무대 위와는 180도 다른 엉뚱하고 친근한 매력을 뽐내며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