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새 앨범 발표 앞두고 무빙 포스터와 스케줄러 공개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26일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들로 분위기를 데우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5일 공식 SNS에 미니 4집 '시네마 천국(CINEMA PARADISE)'의 앨범명 무빙 포스터와 스케줄러를 차례로 게재했다. 

 

영화 포스터처럼 제작된 무빙 형태의 포스터에는 앨범명 '시네마천국'과 함께 아홉 멤버의 이름이 캐스트 타이틀로 표기되어 있다. 필름에는 각 멤버의 모습이 클로즈업 컷으로 담겼다.

 

이어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은 트랙 포스터, 서머 트랙 비디오, 앨범 샘플러, 스토리보드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컴백 주간을 꽉 채운다. 특히 세 개의 타이틀 포스터,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비롯해 영화 장르처럼 BAD·ROMANCE·SF 등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예고해 궁금증을 낳았다.

 

 

제로베이스원의 컴백은 지난 5월 발매한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지금까지 발매한 3개 앨범을 모두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리며 K팝 새 역사를 썼다. 신보 '시네마 천국'를 통해선 영화 같은,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한다. 

 

미니 4집 '시네마 천국'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7명
100%
비추천
0명
0%

총 7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