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내달 '루즈 마이 브레스' 발표…Charlie Puth 피처링

"올여름 국내 컴백 준비에 박차"…해외 음악 축제 잇따라 출연도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팝가수 찰리 푸스(Charlie Puth)와 협업한 곡을 선보인다.

 

1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오는 5월 10일 스트레이 키즈의 새 디지털 싱글 '루즈 마이 브레스( Lose My Breath)'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번 신곡에는 특히 팝스타 찰리 푸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JYP는 "올 여름 국내 컴백에 박차를 가하는 중인 스트레이 키즈는 디지털 싱글을 먼저 발매하고 분위기를 예열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곡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와 다채로운 글로벌 프로모션을 순차 전개하고, 5월 10일 새 음원 발표와 더불어 색다른 분위기의 신곡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이들은 오는 7월 이탈리아 밀라노 '아이 데이즈'(I-Days)와 영국 런던 '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BST Hyde Park), 8월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 같은 해외 대형 음악 축제에 각각 헤드라이너(간판출연자)로 선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022년 '오디너리'(ODDINARY)를 시작으로 '맥시던트'(MAXIDENT), '파이브스타'(★★★★★), '락스타'(樂-STAR)에 이르기까지 4개 앨범을 연속해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진입과 동시에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누렸다.

 

지난해 11월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 (5-STAR)'로 '톱 K팝 앨범'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K팝 4세대 보이그룹 중 최초이자 역대 보이그룹 기준으로는 방탄소년단에 이어 두 번째 수상 기록을 세웠다. 올해 2월엔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올해의 그룹', 4월 2024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의 '올해의 K팝 앨범' 부문 주인공이 되며 글로벌 시상식에서 두각을 보였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