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빈X아유무 이마즈, 콜라보 챌린지 영상 깜짝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신예 규빈이 화제의 뮤지션 아유무 이마즈(Ayumu Imazu)와 콜라보 챌린지를 진행해 화제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에 따르면, 규빈은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국내외 각종 음원 플랫폼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워너 재팬의 뮤지션 아유무 이마즈와 콜라보한 'Really Like You'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아유무 이마즈는 세븐틴, 라이즈, 있지(ITZY), 엔믹스(NMIXX), 엔하이픈, 제로베이스원(ZB1) 등 한국을 대표하는 K-POP 아이돌 사이에서 'Obsessed' 챌린지 열풍이 불며 국내 팬들에게 익숙한 뮤지션으로 아유무 이마즈 역시 공식 SNS를 통해 규빈과 함께한 'Obsessed' 챌린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아유무 이마즈가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에서 규빈과 아유무 이마즈의 만남이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Obsessed' 챌린지의 주인공 아유무 이마즈가 K-POP 아티스트와 진행한 최초의 'Obsessed' 챌린지 영상이라는 점으로 규빈의 특별한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챌린지 열풍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아유무 이마즈의 사례처럼 규빈 역시 현재 정식 데뷔곡 'Really Like You'가 릴스, 쇼츠, 틱톡 등 숏폼 플랫폼에서 폭발적인 주목을 받으며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 애플뮤직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 두 사람의 콜라보가 더욱 뜻깊게 다가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규빈은 데뷔 두 달여만에 스포티파티 월간리스너 65만 명을 돌파해 여자 솔로로서는 이례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빌보드 대만 차트 18위, 빌보드 틱톡 위클리 일본 차트 9위, 일본 라인뮤직 차트, 인스타그램 릴스 인기곡 4위 등 다양한 차트에 진입해 해외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규빈은 오는 4월 밴드 넬(NELL) 보컬 김종완과의 콜라보 음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