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이서연X에잇레코즈 콜라보레이션 '우린 마지막 봄인가 봐' 12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멤버 이서연이 에잇레코즈와 손을 잡고 ‘우린 마지막 봄인가 봐’를 발매한다.

 

지난달 29일 티저 영상을 통해 이서연과 에잇레코즈의 콜라보레이션 ‘우린 마지막 봄인가 봐’가 발매될 예정임을 알렸다. 지코의 ‘너는 나 나는 너’ 리메이크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이서연의 오리지널 싱글 발매 소식에 많은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우린 마지막 봄인가 봐’는 이별을 직감한 연인의 모습을 이서연의 섬세한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표현한 곡으로, 기존에 선보였던 트렌디한 감성과 세련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이서연이 가진 매력을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또한 황치열, 송하예, 양다일, 박보람, 한동근 등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온 에잇레코즈의 작곡팀 TEAM8이 표현한 보사노바 리듬과 세련된 편곡 스타일은 이서연의 감각적인 보컬과 어우러져 팬들의 만족도를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이서연은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커버하여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음악적 재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Liar’, ‘And July’ 등 다양한 보컬 커버 영상은 그의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며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다양한 영역의 음악 활동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증명해 온 프로미스나인 이서연의 에잇레코즈와의 콜라보레이션 곡 ‘우린 마지막 봄인가 봐’는 오는 12일 18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