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월드투어 콘서트 '허(H.E.R.)' 개최…3월 서울서 시작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아이유가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17일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아이유의 '2024 아이유 허(H.E.R.) 월드투어 콘서트' 소식을 알리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월드투어 티저 이미지는 그간 볼 수 없던 아이유의 강렬한 비주얼은 물론,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눈빛이 단 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본 공연에 대한 대중의 기대가 높아진다.

 

이번 월드투어는 오는 3월 2일~3일, 9일~10일 서울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타이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뉴어크, 애틀란타, 워싱턴D.C, 로즈몬트,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까지 곳곳을 찾는다.

 

특히 투어가 지난 2019년 '러브, 포엠' 이후 약 5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새롭게 방문하는 곳도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명칭이 왜 '허(H.E.R.)'인지 등 상세 공연소개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유는 월드투어 개최 소식 외에도 선공개곡 '러브 윈즈'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곡은 아이유가 2년 1개월만에 신보를 발매한다는 소식과 더불어, 방탄소년단 뷔의 출연, 지난해 개봉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384만 관객 동원하며 흥행과 평단의 호평을 동시에 이끌어낸 엄태화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는 점에서 공개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은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며 사랑과 존중을 나눠온 아이유가 선보일 새로운 공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유의 월드투어 관련 정보는 소속사 공식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