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황영웅 '광주 콘서트' 현장 사진 공개…산타 복장으로 팬들에게 선물

[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가수 황영웅의 광주 콘서트가 지난 24일 오후 7시와 25일 오후 5시에 광주여자대학교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진행이 되며, 황영웅 팬덤을 과시했다.

 

 

본지는 24일과 25일 진행한 '황영웅 광주 콘서트'에 함께 하며 취재를 진행했다. 이날 초대 가수로 출연한 가수 영지는 크리스마스 공연인 만큼 빨간 드레스 코드를 맞춰서 무대를 준비했다.

 

가수 영지는 이날 공연에서 “가수 황영웅과 스승과 제자라고 밝히며, 가장 흡수력이 빠른 가수로 가히 천재적이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공연에서는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개띠 친구들'에 함께 한 가수 태백도 참여해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공연에서도 팬들의 감동적인 사연과 함께 둘째 날 마지막 신청곡은 'White Christmas'를 신청해서, 달달한 중저음의 목소리로 팬들에게 선사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24일과 25일 양일간 진행된 광주 콘서트에는 팬들뿐만이 아니라, 첫날과 둘째 날 광주 시민들이 공연에 대거 참여하며, 황영웅의 대중적인 인지도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황영웅 콘서트 주최 측은 '크리스마스 성탄 특집'을 위해서 최고의 드레스 코스를 선정한 팬들 3명을 선발해서, 가수 황영웅이 호명하고 팬들을 카메라로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면, 팬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가수 황영웅의 잘 짜인 무대와 함께, 팬들의 신청 곡으로 진행되는 코너는 3곡의 노래와 함께 팬들의 감동적인 사연이 소개되며, 현장에서 팬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황영웅의 '겨울, 우리 함께' 광주 콘서트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광주여자대학교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성공적으로 진행이 됐다. 황영웅 대구 콘서트는 오는 31일과 내년 2024년 1월 1일 엑스코 공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황영웅은 방송 복귀에 앞서 팬들을 먼저 만나는 '겨울, 우리 함께'로 콘서트를 진행하며, 전국 공연에 참여하는 팬들을 위해서 '황영웅 양양 일기' 영상과 함께 강원도 양양에서 콘서트 화보를 찍는 모습도 공개가 됐다.

 

한편 황영웅의 콘서트 소식과 함께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 구독자 수는 6만6300명을 넘어섰으며, 황영웅 네이버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는 4만8169명을 넘어섰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182명
97%
비추천
4명
3%

총 186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