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 라이브 방송서 열린 프리 데뷔 '100일 잔치'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프리 데뷔 100일을 팬들과 함께 기념했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는 지난 30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을 통해 프리 데뷔 100일을 기념하며 팬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티아이오티는 라이브를 통해 프리 데뷔 쇼케이스부터 첫 음악방송 데뷔 무대, 음악방송 '더쇼'에서의 첫 1위 후보에 등극한 경험, 처음 가본 독일에서의 가슴 뛰는 공연, 첫 대학 축제 무대에 올랐던 기억, 마지막 음악방송과 미니 팬미팅, 제프투어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면서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팬들과 함께 추억을 되돌아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어 티아이오티는 오늘(1일) 오후 8시 첫 연말 팬 콘서트 '2023 티아이오티 팬콘 : 파인드 더 웨이(2023 TIOT FANCON : Find the way)'의 티케팅 오픈 소식을 전했다.

 

오는 30일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펼쳐지는 티아이오티의 첫 연말 팬콘서트 '2023 티아이오티 팬콘 : 파인드 더 웨이(2023 TIOT FANCON : Find the way)'의 티켓 오픈 시간은 오늘(1일) 오후 8시로 확정됐으며, 팬들에게 드레스 코드로 화이트 & 데님 의상 콘셉트를 알리면서 이번 팬콘을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티아이오티의 데뷔곡 '백전무패(百戰無敗)'를 포함하여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함께 각종 이벤트도 가득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데뷔 후 처음 맞이하는 연말인 만큼 멤버들 또한 더욱 열정적으로 팬 콘서트를 준비 중에 있다.

 

한편 티아이오티는 지난 8월 리메이크 타이틀곡 '백전무패(百戰無敗)'를 통해 프리 데뷔하고 신선한 콘셉트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최근 프리 데뷔 활동을 시작하고 100일을 맞이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