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룩앳미 터치미 키스미' 메인 포스터 공개…12월 6일 개봉

트리플 옴니버스 러브스토리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영화 <룩앳미 터치미 키스미>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룩앳미 터치미 키스미>는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서울, 세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세 가지 사랑법을 그린 뉴아시아 옴니버스 러브스토리다.

 

공개된 <룩앳미 터치미 키스미>의 메인 포스터는 세 개의 도시에서 벌어지는 사랑의 순간들을 거대한 하트 안에 담아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대출상담사와 순진남의 달콤한 썸 <룩앳미>, 친구와 연인 사이를 넘나드는 두 남녀의 아슬아슬한 취중진담 <터치미>, 그리고 연애 고수와 모태솔로의 조금 특별한 연애수업 <키스미>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에피소드들은 '세 도시, 세 가지 사랑의 맛에 빠진다'라는 카피와 찰떡같이 어우러지며 올겨울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만든다.

 

이 영화는 지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영화의 창' 섹션에 초청되어 상영된 작품이다. 초청 당시 "하나의 잘 어우러진 코스 요리처럼 느껴지는 작품"이라는 평을 받으며 세 국가의 개성 넘치는 감독들이 만든 웰메이드 옴니버스 러브스토리의 탄생을 알렸다. 

 

영화 <룩앳미 터치미 키스미>는 부산국제영화제를 비롯해 베니스, 로테르담, 로카르노 국제영화제 등에 초청된 경력이 있는 말레이시아 감독 호유항, 인도네시아영화제에서 심사위원 특별언급, 템포영화상에서 최우수작품상과 최우수감독상을 수상한 인도네시아 감독 제나르 마에사 아유, <도쿄택시> <아내의 애인을 만나다> 등의 작품으로 30개 이상의 영화제에 초청된 바 있는 김태식 감독이 연출하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국내 에피소드 <키스미>에는 <드림> [조선변호사] 등의 작품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종횡무진 오가고 있는 배우 홍완표와 <너와 나> <말이야 바른 말이지> 등을 통해 독립영화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배우 이태경이 참여해 더욱 더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화 <룩앳미 터치미 키스미>는 오는 12월 6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