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내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공연 개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임영웅이 내년 5월 25~26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

 

6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전날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개최한 ‘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에서 앙코르 공연 개최 확정 사실을 관객에게 직접 밝혔다.

 

임영웅이 6만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콘서트 공지를 알리는 영상에선 '더 큰 우주가 되겠습니다' '아워 드림스 컴 트루(OUR DREAM COMES TRUE)' 등의 문구가 새겨졌다.

 

임영웅은 지난달 27일부터 전날까지 총 6일간 개최한 ‘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공연에서 임영웅은 ‘두 오어 다이’(Do or Die), ‘모래 알갱이’, ‘무지개’, ‘런던 보이’(London Boy) 등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360도 원형 무대와 초고화질 대형 중계 화면 등으로 공연을 보는 재미를 높여 호평 받았다. 

 

 

특히 이번 공연에선 팬덤 '영웅시대'를 위한 임영웅의 배려도 빛을 발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페이스 페이팅과 투어 기념 스탬프 찍기,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 등신대와 포토존 등 즐길 거리가 많았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으로 이번 투어를 이어간다. 12월 8~10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2홀, 12월 29~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내년 1월 5~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1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