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스타일美 시즌8' MC로 활약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코요태 신지가 ‘스타일美 시즌8’에서 ‘뷰티 여신’의 비주얼 꿀팁 대방출을 예고했다.

 

오는 12일 오후 8시 동아TV ‘스타일美 시즌7’가 첫 방송되는 가운데, 신지는 ‘스타일美 시즌7’에 이어 시즌 8에서도 MC로 활약을 이어간다.

 

‘스타일美’는 트렌디하고 핫한 리얼 뷰티 꿀템들과 함께 스타들이 일상 속 꼭꼭 숨겨둔 잇템들을 소개하고, 시청자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주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신지는 최근 더욱 화려해지고 아름다워진 비주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만큼, 대중들은 신지의 외모 관리법, 뷰티 팁 등을 향한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신지는 ‘스타일美 시즌8’에서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은 물론, 모든 외모 관리 꿀팁들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특히 신지는 ‘스타일美 시즌7’에서 안정적인 진행 능력으로 MC로서 합격점을 받은 것은 물론, 신지가 전달한 다양한 정보들이 대중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신지가 스타일美 시즌8’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한편 신지가 소속된 그룹 코요태는 오는 17일과 18일 KBS 아레나홀에서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을, 12월 2일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는 대구 공연을 개최, 데뷔 25년 만에 처음으로 콘서트 브랜드를 선보인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