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타이틀곡 'MANIAC' MV 티저 공개…컴백 D-DAY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걸그룹 VIVIZ(비비지)가 다양한 감정선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지난 1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VERSUS (벌서스)’ 타이틀곡 ‘MANIAC (매니악)’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신비가 기타를 부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사람들 틈에서 공허한 표정으로 걷는 엄지, 컴퓨터 화면을 바라보는 은하의 모습이 차례대로 담겨 전체 스토리를 향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멤버들이 함께한 장면에서는 VIVIZ만의 케미스트리와 섬세한 표현이 빛났다. VIVIZ는 밴드 공연을 펼치며 우정을 나눴고, 기쁨과 슬픔이 교차하는 드라마틱한 감정선으로도 몰입도를 높였다. 청순과 시크를 오가는 VIVIZ의 화려한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MANIAC’은 사랑이란 이름으로 서로 상처를 주고받지만, 이 또한 결국 사랑임을 인정하는 모습을 풀어낸 곡이다. VIVIZ는 한층 성장한 표현력으로 다양한 감정과 매혹적인 이야기를 표현할 예정이다.

 

컴백을 하루 앞둔 VIVIZ는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까지 완료하며 ‘MANIAC’으로 펼칠 새로운 활동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렸다. VIVIZ의 완성도 높은 음악은 물론 역대급 퍼포먼스가 펼쳐질 본 무대가 기대된다.

 

한편 VIVIZ의 미니 4집 ‘VERSUS’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MANIAC’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늘(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