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TIOT), 감성 자극한 '디라이브' 버스킹 무대…라이브로 전한 4인 4색 매력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디라이브' 버스킹 공연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는 지난 24일 오후 유튜브 채널 '디라이브 - d LIVE'에서 공개된 'D LIVE (디라이브) EP2'에 출연, 야외에 마련된 버스킹 무대에 등장하면서 시선을 모았다.

 

이날 티아이오티는 궂은 날씨에도 훈훈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김민성의 열정적인 레드 헤어와 금준현의 골드 헤어 또한 마치 대형견을 떠오르게 만들면서 시선을 강탈했고, 홍건희의 모델 아우라가 느껴지는 비율과 최우진의 올블랙 스타일링까지 훈훈함 넘치는 네 소년의 비주얼을 완성했다.

 

 

더불어 이날 티아이오티는 퍼포먼스는 잠시 내려두고, 온전한 보컬만으로 구성한 '백전무패'를 첫 곡으로 버스킹을 시작했다. 생생한 라이브 보이스가 버스킹을 찾은 관객들에게 전해지며 감성을 자극했다.

 

이어서 프리 데뷔 앨범의 수록곡이자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노래 '서핑'과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낸 '스타라이트'까지 라이브로 선보이며 감동과 함께 훈훈함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티아이오티의 첫 버스킹을 마무리했다.

 

티아이오티는 지난 8월 프리 데뷔 앨범 '프레임 더 블루프린트: 가능성의 서막 (Frame the Blueprint : Prelude to Possibilities)'을 발매하고 리메이크 타이틀곡 '백전무패(百戰無敗)'로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재해석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프리 데뷔 그룹으로는 이례적인 행보로 일본 제프(Zepp) 투어를 진행하면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아이돌로 급부상 중이다.

 

한편 티아이오티는 계속해서 끊임없는 소통으로 대중 앞에 나설 전망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