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이찬원이 '2023 강남페스티벌 마루공원 그린콘서트'에 출격한다.
최근 서울 강남구는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2023 강남페스티벌'의 개최를 알렸다. 이 행사는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영동대로, 코엑스 일대, 개포동 마루공원 등에서 열린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오는 7일 오후 7시부터 열리는 '마루공원 그린콘서트'. 이 자리에는 김필, 박혜원, 국카스텐, 성시경 등 다양한 장르의 대표 가수들이 참여한다.
그리고 이 자리에 20대 트롯 선봉장 '찬또배기' 이찬원도 함께한다. 그는 애절한 민요풍 트롯, 선 굵은 부르스곡, 감미로운 발라드, 청량한 댄스 트롯 등 다양한 매력으로 폭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2023 강남페스티벌 마루공원 그린콘서트'는 공식 계정을 통해 '가장 듣고 싶은 ‘이찬원’의 곡' 설문을 진행했다. 이 설문에 팬들은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트위스트 고고', '망원동부르스' 등을 답했다.
이에, '2023 강남페스티벌 마루공원 그린콘서트'를 찾는 이찬원이 어떤 노래와 멘트로 관람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오는 7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시작 예정인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선착순 10,000명에 한정해 입장 가능하다. 또한, 해당 공연은 강남구청 유튜브를 통해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