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미니 5집 'Magic Hour' 트랙리스트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신곡 'Galileo'로 돌아온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될 미니 5집 'Magic Hour (매직 아워)'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Galileo(갈릴레오)'를 비롯해 'The Door(더 도어)', 'Love on Lock(러브 온 록)', 'Tropical Light(트로피컬 라이트)', 'TAPE(테이프)' 등 총 다섯 트랙이 담긴다.

 

케플러의 미니 5집 'Magic Hour'는 온 세상이 사랑을 중심으로 돌고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이란 의미를 그려낸 앨범이다.

 

무엇보다 케플러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유닛곡을 통해 발전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인다. 최유진∙ 샤오팅∙서영은∙강예서 조합의 'Tropical Light', 마시로∙김채현∙김다연∙히카루∙휴닝바히에 조합의 'TAPE'가 리스너들에게 누구보다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그간 오차율 3.6% 군무로 화제를 모았던 케플러의 퍼포먼스 역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다. 매 무대 러블리한 에너지와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포인트 안무로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해 온 케플러가 'Galileo'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케플러의 미니 5집 Magic Hour'는 오는 25일 발매된다. 이어 10월에는 도쿄 첫 단독 팬미팅 'Kep1er JAPAN FAN MEETING - Fairy Fantasia'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