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은 즐겁다' 이진아 전곡 작사·작곡 OST 발매

 

5월 5일 개봉을 앞둔 영화 '아이들은 즐겁다'가 영화의 감성을 꽉 채워 담은 OST를 발매한다.

 

영화 '아이들은 즐겁다'는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음악감독으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영화의 따뜻하고 맑은 감성을 듬뿍 담은 OST 음원은 4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아이들은 즐겁다'는 허5파6작가의 동명 웹툰을 영화화한 작품. 9살 다이가 엄마와의 이별이 가까워졌음을 알고 친구들과 함께 어른들 몰래 떠나는 여행과 마지막 인사를 담은 전지적 어린이 시점 영화.

 

팝부터 R&B, 힙합,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대중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팝재즈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아이들은 즐겁다'의 음악감독으로 처음 작업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기분 좋아지는 달달한 멜로디와 이진아만의 특색 있는 보이스로 상큼한 재미를 잘 표현하며 영화에 대한 흥미를 자극했던 '더 놀자' 외에도 아이들만의 작은 세상인 아지트에서 신나게 노는 장면, 아이들이 설레는 여행을 떠나는 장면, 엄마와의 마지막 인사를 하는 장면 등 이진아 음악감독이 전곡 작사, 작곡한 OST들은 영화의 각 장면과 어우러지며 재미를 더욱 끌어올렸다.

 

여기에 영화의 감성을 깊고 진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를 발휘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