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란, 오늘 19일 새 앨범 [Beloved]로 컴백…타이틀 곡 ‘있어주면’

 

밴드 소란이 오늘 19일 미니앨범 [Beloved]로 컴백한다.

소란의 새 미니앨범 [Beloved]는 2019년 12월에 발매된 싱글 [기적] 이후 1년 4개월만에 발매되는 앨범으로, ‘사랑하는, 또 사랑받는 모든 존재들에게’ 전하고 싶은 다양한 형태의 사랑에 대해 세밀하고 사랑스러운 ‘소란팝’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있어주면(Be with me)’은 풋풋한 짝사랑을 그린 가사와 도입부의 건반 멜로디와 스트링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봄 캐롤’ 강자 소란의 명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두 번째 트랙 ‘속삭여줘 (DANG!)’은 유튜브 채널 ‘속삭이는 몽자’를 뮤즈로 한 곡으로, 몽자가 함께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스위치(Switch)’는 고영배가 스푼라디오를 통해 선공개했던 곡으로, 소란이 해석한 시티팝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특별히 ‘행복한 합주실’이 CD에 한정 수록된다.

소란은 19일 미니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소란데이와 소란위크를 진행한다. 방송출연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팬 이벤트와 재미있는 콘텐츠들로 가득 채운 일주일을 통해 소란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소란은 오는 25일 온라인 공연 ‘Perfect Day 0 : 가벼운 발걸음’을 개최한다. ‘퍼펙트 데이’는 매년 봄에 진행됐던 소란의 대표적인 브랜드 공연으로 이번 ‘퍼펙트 데이’는 소란의 리더 고영배와의 유쾌한 SNS 소통으로 화제가 됐던 농심과의 인연을 이어가게됐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