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도경완 딸 '도하영', 청아한 목소리 매력…'스티커 사진' 음원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장윤정, 방송인 도경완 부부의 딸 하영이 음원을 발매했다.

 

23일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채널 '도장TV'에는 '고맙고 사랑하는 여러분께 드리는 100회 선물!! (a.k.a 하영이 음원발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도경완은 하영이에게 "우리 하영이 노래 나왔다. 어떤 생각을 하며 불렀나"라고 질문했고, 하영이는 "그냥 포근한 생각을 했다. 슬픈 사람이 노래를 들으면 기분이 좋을 것 같다. 이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 사랑해요"라며 깜찍하게 말했다.

 

도경완은 "연우와 하영이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이 계시기에 도장TV가 100회를 맞이할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담아 하영이 목소리로 부른 노래를 여러분께 선물한다. 도하영의 '스티커 사진'을 정식 음원 발매했다. 많이 검색하시고 들어달라"고 부탁했다. 

 

이와 동시에 하영이가 직접 부른 '스티커 사진'이 함께 흘러나왔는데 하영이는 엄마의 노래 재능을 그대로 물려받은 듯 정확한 음정, 가사에 맞는 감정을 내 감탄을 자아냈다. 청아한 목소리도 돋보였다.

 

한편 하영이는 스탠딩 에그의 'Little Star'를 부르며 노래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2명
66%
비추천
1명
34%

총 3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