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현, 선한스타 5월 가왕전 상금 전액 기부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박지현이 선한스타 5월 가왕전 상금 전액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한국소아암재단은 “가수 박지현은 혜성처럼 등장하여 쟁쟁한 선배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선한스타 5월 가왕전에서 획득한 상금 전액을 고액의 치료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아암, 백혈병 환우들의 걱정을 덜고 치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고 9일 밝혔다.

 

가수 박지현의 이름으로 전달된 가왕전 상금은 만 19세 이하에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난치병 진단을 받은 25세까지의 환아 대상으로 최소 500만 원에서 최대 3000만 원까지 수술비 및 병원 치료비, 이식비, 희귀의약품 구입비, 병원 보조기구 지원하는 사업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 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및 긴급 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박지현은 시원한 가창력과 수준급 댄스 실력으로 주목을 받으며, TV CHOSUN ‘미스터트롯 2’에서 선을 차지했다. 또한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다양한 매력을 아낌없이 펼치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17명
94%
비추천
1명
6%

총 18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