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리메이크…'슈퍼스타 K5' 감동 재현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박시환이 Mnet ‘슈퍼스타 K5’ 당시 선보였던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를 10년 만에 새로운 버전으로 다시 공개한다.

 

박시환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2023)’ 리메이크곡을 발매한다.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는 이적이 2003년 발매해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곡으로, 박시환이 2013년 Mnet ‘슈퍼스타 K5’ 3차 예선에서 열창하며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박시환은 ‘슈퍼스타 K5’ 이후 약 10년 만에 이 노래를 재해석하며 당시의 감동을 재현한다. 새로운 버전으로 재탄생한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2023)’는 이적이 부른 원곡의 드라마틱한 감정을 편곡 구조적으로 풍성하게 살린 리메이크곡이다. 섬세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돼 화려하게 솟구치는 현악기의 선율, 그리고 가창의 클라이맥스까지 연결되며 감동을 극대화한다.

 

또 절실했던 박시환의 과거 시절과 꿈에 관해 이야기하는 가사의 내용이 맞물리며 강렬한 감정을 선사한다. 박시환은 폭발적 가창력과 섬세한 음색으로 깊은 울림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박시환은 지난달 싱글 ‘Fall in LOVE’ 발매했으며,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미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3명
100%
비추천
0명
0%

총 3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