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수록곡 '점프' 작사 직접 참여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자신만의 감성으로 돌아온다.

 

8일 0시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느 매거진의 한 페이지가 펼쳐져 있다. 흑백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폰트로 새 앨범명과 트랙리스트가 빼곡하게 적혀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김성규의 새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에는 타이틀곡 '스몰 토크(Small Talk)'를 비롯해 '인트로 : 타임 랩스(Intro : Time Lapse)', '잇 윌 비(It Will Be)', '점프(Jump)', '고 어게인(Go Again)', '섬타임즈(Sometimes)', 그리고 타이틀곡 '스몰 토크'의 인스트루멘탈(반주) 트랙까지 김성규의 감미로운 음색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7곡이 수록됐다.

 

특히 김성규는 전작에 이어 이번 새 앨범의 수록곡 '점프'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감성과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아낌없이 담아냈다.

 

김성규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 이후 약 7개월 만에 가요계에 귀환한다. 더 짙어진 음악색을 담아낸 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을 통해 또 한 번 자신의 한계 없는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전망이다.

 

한편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