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포레스텔라·다이나믹 듀오, '2023 하남 BBF' 출격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2023 하남 미사경정공원 바비큐비어 페스티벌(이하 2023 하남 BBF)’이 이찬원, 포레스텔라, 다이나믹 듀오, 홍경민, 김종서, 코요태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포함된 오피셜 라인업을 발표했다.

 

‘2023 하남 BBF’는 5월 26일부터 6월 3일까지 9일간 하남 미사경정공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3 하남 BBF’는 비비큐와 맥주 그리고 피크닉을 접목한 아웃도어형 페스티벌이다.

 

이미 이찬원과 포레스텔라를 사전 공개하여 많은 화제를 모은바 있기 때문에 이번에 발표되는 오피셜 라인업은 ‘2023 하남 BBF’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기대치를 높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2023 하남 BBF’의 첫 날인 5월 26일에는 만능 엔터테인먼트 흥또베기 ‘이찬원’, ’유리상자’, ‘삼치와 이기리’, ‘틸더’, ‘엔씨아’가 무대에 오르며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이 EDM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27일 공연에는 ‘김민경’, ‘도하’, ‘싸이버거’, ‘브로큰발렌타인’, ‘다이나믹듀오’, ‘노라조’,‘바다’ 그리고 ‘박명수’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28일 라인업에는 ‘곽태풍’, ‘김페리’, ‘김소은’, ‘차빛나’, ‘한태이’, ‘박창근’과 ‘인사이드 코어’, ‘포레스텔라’가 출연한다. 

 

29일에는 ‘유은찬’, ‘강승호’, ‘최전설’, ‘24아워즈’, ‘군조’, ‘LSP&IZREAL’, ‘Hyunah’와 트로트 디바 ‘조정민’ 그리고 방송과 공연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는 ‘육중완밴드’가 출연한다.

 

30일은 인디 씬(Scene) 최고의 록 밴드 ‘크라잉넛’과 ‘지소쿠리 클럽’, ‘달수빈’, ‘박구윤’ 그리고 ‘Chayou&Vaha’와 ‘Ari&Ruby’가 EDM 공연을 펼친다. 31일 공연에는 ‘HYNN(박혜원)’ 그리고 ‘김태연’, ‘칠보장’, ‘준코코’가 출연한다.

 

6월 1일에는 ‘정석훈’, ‘장수빈’, ‘S2&R2’, ‘ASHIKO’와 트로트 퀸 ‘설하윤’ 그리고 댄스와 록 그리고 발라드까지 오가는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는 ‘홍경민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2일에는 ‘소섬’, ‘레드씨’, ‘나태주’, ‘KCM’의 공연과 글로벌 디제이 ‘레이든’의 EDM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6월 3일 공연에는 ‘베리코이버니’, ‘이오늘’, ‘서자영’, ‘몽니’ ‘코요태’가 출연하며 ‘슬리피’와 ‘주디’의 디제잉으로 2023 하남 BBF의 피날래를 장식한다.

 

한편 2023 하남 BBF의 프리미엄 부스석과 테이블석 티켓이 오는 5월 4일(목) 오후 2시 메타플립(METAFLIP) 앱과 위매프를 통해 오픈한다. 

 

부스석과 테이블석을 제외한 자리들은 모두 무료로 운영된다. 2023 하남 BBF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92명
98%
비추천
1명
2%

총 93명 참여